WHAT'S NEW?
Loading...

북미와우 토큰 구입과 영향

북미와우 골드거래 현황

북미와우는 골드거래에 대한 제재가 엄격하다.
다량의 골드를 주고 받으면 부정행위로 간주해 프로그램에 의해 자동으로 블럭이 된다.
지인의 초반 지원금이나 자기 부계정으로 돈을 보내도 블럭이 되었다는 글을 커뮤니티에서 종종 볼 수 있다.
물론 GM에게 티켓을 보내서 억울함(?)을 잘 설명하면 풀어주기도 한다.

날탈과 전문기술을 올리고 나면 골드가 크게 필요하지 않고 아끼는 계정이 영구블럭 될 수도 있다는 부담감 때문인지 골드를 사는 사람도 파는 사람도 적은 편이다.
한섭처럼 골팟이 없어서 그런지 오토 작업장도 거의 없다.

와우 토큰


와우 토큰은 간편하고 안전하게(블럭 위험없이) 골드와 게임 시간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아이템이다.
블리자드 공식 홍보 영상을 보자.


한마디로 토큰 판매자는 현금으로 와우토큰을 사서 골드로 팔아 게임 내에서 이용하고,
토큰 구매자는 게임 내에서 남는 골드로 와우토큰을 사서 게임 계정을 결제할 수 있다.

토큰 구입방법


게임 내에서 ESC를 눌러 게임 메뉴를 확인한다.



WoW 토큰을 선택한 후 현재 경매가를 확인한 후 지금 구입 버튼을 누른다.
토큰 구입 목적은 골드로 교환하기 위해서이므로 현재 경매가를 잘 확인해야 한다.
시세는 https://wowtoken.info/에서 서버별, 기간별 확인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토큰가격은 서버시간 아침이 비싸고, 저녁이 싸다.
토큰을 사려면 저녁에 사고, 팔거면 아침에 파는게 이익이다.

토큰이 와우에 미치는 영향

골드로 계정 결제가 가능하게 되어 헤비 유저의 경우 무료 게임이 되었다.
한섭은 토큰 가격이 15만골정도로 골팟을 가지 않는 라이트 유저는 모으기 힘들어도, 북미의 경우 4만골 이하라 폐지만 꾸준히 주으면 무료 게임이 가능하다.
유저간의 직거래가 아닌 경매장을 통한 거래를 유도하여 골드회수 및 물가조절 역할을 한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